장애인활동지원 고충처리 위원회 운영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하남시지회 에서는 활동지원사 와 수급자(이용자)의 고충 및 기타의견을
수렴하여 불편사항을 개선하고자 고충처리 위원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고충처리 접수 방법
협회 상담실 건의함(고충처리함) 제출
담당 전담인력 전화 , 센터 전화 및 방문하여 건의해 주세요^^
2. 처리절차
접수된 고충신청 사항은 위원 전원의 협의로 처리합니다
ㄱ. 접수된 고충사항 파악 (고충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 파악)
ㄴ. 사항조치 ( 위원 상호 협의를 통해 결정된 조치 실행 )
ㄷ. 처리결과 정리 ( 고충 및 조치 사항 기록)
ㄹ. 처리결과안내 ( 고충처리 결과 공지. 또는 안내)
3. 처리 시기
접수한 모든 건의는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고충사항의 경중에 따라 개선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사항에 대하여는 기관이 지연되는 사유를 건의자에게 통보합니다
긴급한 사항은 즉시처리하고 결과를 통보 합니다
'활동지원사 양성기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경기 활동보조인 교육기관 4월 교육일정표 (0) | 2024.04.03 |
---|---|
바우처 부정청구 (0) | 2024.03.28 |
전국장애인활동 지원기관 (0) | 2024.03.28 |
서울 경기 장애인활동보조 교육기관 (0) | 2024.03.28 |
장애인활동지원사 단말기 소급결제 방법 (0) | 2024.03.25 |